제휴 마케팅 노하우 12 가지 | 이렇게 하면 놀면서 한달 200만원 벌 수 있다

제휴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내는 것이 정말 쉬운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구매자가 구매의도에서 구매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참 어려운 일입니다. 제휴마케팅을 하는 노하우는 너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알려 줄 필요도 없을 수 있지만, 정말 도움이 될 정보니 꼭 정독하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능한 제휴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신용도를 높여라

너무 당연한 이야기 겠지만 우리의 블로그 포스트를 방문하는 사람과 저희랑 신용도를 쌓아야한다는 것이 제일 중요한 제휴 마케팅 노하우입니다.

이런 믿음은 한번에 형성되지 않고 시간과 에너지, 노력이 들어갑니다. 믿음이 형성 되면 아무거나 팔아도 방문자들은 구입할 정도로 최고의 제휴마케팅 노하우입니다.

물론 가장 어려운 요소이기는 하지만, 신용도를 쌓는 방법은 조금 있다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제품인지 되물어 보세요

블로그의 시대가 벌써 15년이 훌쩍 넘으면서 왠만한 방문자들은 보로그의 세계를 너무 잘 이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돈을 받기 위해서 광고를 하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 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해서 광고를 하는 것인지 저 멀리서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정말 소비자들이 관심이 있는 제품인지 확인 하세요

무조건 내가 사랑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라고 할지언정 정말 이것이 방문자가 관심이 있는지 확인 해 보세요. 만약에 소비자들이 전혀 관심이 없는 제품을 소개 한다면 백날 홍보를 해 봤자 아무도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한데 확인하는 방법은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인데다가 가장 정확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 가기 

일단 가입은 엄청 쉽습니다. 구글에서 아이디를 만든 후 위의 플래너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러신 후 오른쪽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저는 제휴마케팅이라는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하고 싶은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는지 확인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을 검색 해 봅니다. 잊지 말아야 할 것이 “Korean”으로 바꾸시고 지역 선정도 “South Korea”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그러시면 이렇게 제휴마케팅과 관련 된 키워드와 사람들이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예를 들어서 저는 한달에 10 – 100명 정도가 검색을 하는 제휴 마케팅 노하우에 대해서 블로그 포스트를 써야겠다 생각하고 이렇게 지금 쓰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키워드 검색을 하면 좋은 점 하나가 나중에 에드 센스 광고를 넣으시게 되면 키워드와 매칭이 잘 되서 “제휴 마케팅 노하우”와 관련된 광고가 우리의 블로그 포스트에 노출이 됩니다. 블로그 포스트와 광고가 관련이 높을 수록 사람들이 더 클릭을 하게 되겠죠?

에드 센스에 관한 정보는 나중에 더 자세히 따로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어 볼게요. 그러기 위해서는 저의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 할때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그리고 매달 추첨을 통해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으니 꼭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후기에 대해서 공유하세요 (증거)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사용한 다음에 여러분의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일단 방문자들과 신뢰도를 쌓으시게 되면 사용 후기를 말할 때 더욱더 믿고 구입할 확률이 커지겠죠?

방문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알려주세요

블로그 포스트를 적을 때 일반적으로 (특히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자기의 사용 후기에 대해서 적기는 하지만 그 이상으로 제품ㅇ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적게 되면 방문자들이 더 믿고 구매할 확률이 커집니다.

저같은 경우에느 실제로 에든버러 성에 관해서 적었는데, 이 블로그 포스트 하나로 한달안에 10만원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가능했던 이유는 저의 사용 후기 뿐 아니라 에든버러 성에 대해서 아주 디테일하고 자세하게 적었기 때문입니다.

소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전문가보다 더 자세히 알고 있어라

소개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서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물론 블로그 포스트를 아주 자세히 적어서 더이상 질문이 없을 수도 있지만, 언제나 방문자들은 궁굼한 것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에 대한 답변을 해 주면 블로그 포스트를 다시 찾아 오는 것 뿐 아니라 구매의도또한 높아지고 우리의 제휴 링크를 클릭 할 확률도 높아지겠죠?

방문자의 형태를 이해해라

방문자가 누군지 알고 계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몇달동안 열심히 블로그 포스트를 올리시다보면 대충 우리의 블로그 포스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나이대와 성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자들이 블로그 포스트를 방문한 후 어디로 가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보면 방문자들의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방문자의 움직임을 본 후 블로그 포스트를 수정하고거나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 수도 있겠죠?

한가지 카테고리만 파세요

아까 말한 신용도와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물론 지금 현재 모든 국민이 관심이 쏠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파고 드는 제품군과 관련이 없다면 유혹을 받아도 떨쳐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만약에 여행 제품 판매 사이트를 갔는데 생뚱맞게 냉장고를 팔고 있으면 “이건 뭐지”라는 생각 뿐 아니라 신용도까지 떨어져서 다른 제품을 파는데도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만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만드세요

물론 네이버 블로그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지만, 여러분만의 웹사이트를 만들게 되면 관리하는 것부터 제휴 마케팅 저품질 등을 걱정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티 스트로리를 사용하게 되면 디자인이나 광고 설정에 있어서 제약이 있을 수 있지만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각 플랫폼의 비교는 다음 블로그 포스트에 더 자세히 설명할게요.

여러분의 제휴 마케팅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 주세요

아마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열심히 만들고 제휴마케팅 링크를 걸지 않으면 결국 돈을 벌 수 없지 않을까요? 반드시 제휴 마케팅 링크를 거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포스트 뿐 아니라 유투브 비디오도 만드세요

마지막으로 또 하나 큰 도움이 되는 것이 블로그 포스트 뿐 아니라 추가적으로 유트부 비디오를 반드는 것 입니다. 요즘 젊은이들 같은 경우는 블로그 포스트 뿐 아니라 유트부로 검색을 하기 때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이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외에 질문이 계신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정리해서 또 더 자세한 블로그 포스트를 올리도록 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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