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파리 여행을 가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파리 한인 민박과 1 구역에 있는 한인 민박 총 정리

처음 파리 여행을… 아니다… 처음 해외 여행을 하면 설레임과 기대감이 듬뿍 차겠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두려움도 같이 느끼는 것 같아요. 낯선 곳을 가기란 참 쉽지 않은데 가신다고 결심 했으니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왜 한인 파리 민박이 처음 여행자들에게는 좋은지 그리고 파리 호스텔과 비교 했을 때 어느 것이 낳은지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해 드릴게요.

파리 한인 민박을 가기 전에 알아 둬야 할 것

파리 한인 민박을 선택할 때 위치, 시설, 가격 중에 우선 순위를 매기 신 후 가장 여러분에게 적합한 한인 민박 집을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위치가 가장 중요 하시다 하시면 파리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는 한인 민박보다 5 – 10 유로 가 더 비쌉니다. 그런데 사실 교통비 따지고 하면 크게 차이 나는 것 같지는 않아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숙소 위치 추천과 꼭 가야하는 호텔 리스트 

 

제가 파리 1존에 있는 한인 민박을 쏵 정리 해 봤습니다. 위치에 따라서 따로 따로 설정을 해 놨으니까 위치에 따라서 선택 하시면 될 것같아요. 민다 (4점 이상)와 한인텔 (9점 이상)에서 평점이 높은 파리 한인 민박만 정리 해봤습니다.

 

물론 새로 오픈하고 망하는 파리 한인 민박들이 있을 텐데 만약에 그런 파리 한인 민박이 있으면 알려 주시면 업데이트해서 가장 신선한 정보를 제공 해 드리고 싶네요 ^^

마이 구글 맵 사용 하는 방법 

파리 중심지와 멀어질 수록 한인 민박도 그냥 아파트 형식의 민박집에서 이쁘고 우아한 저택으로 바뀝니다. 저는 부모님과 가서 조금 더 안락한 파리 한인 민박을 찾다 보니 꽃보다 민박을 가게 됬습니다 (꽃보다 할배에서 나온 민박집이라서 파리에서는 제일 유명한 것 같아요).

부모님과 파리 한인 민박 집 앞에서 사진 한장

꽃보다 민박은 너무 좋았지만 불편 했던 것이 메트로나 택시를 타지 않으면 파리 시내를 갈 수 없다는 것이 였어요. 이것은 꽃보다 파리 뿐 아니라 대부분의 한인 파리 민박의 아쉬운 점 인 것 같아요. 물론 메트로를 타면 10 – 20분이면 갈 수 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한 건 없지만, 그래도 시내와 가까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여행 고수들 에게만 추천하는 파리 여행 코스 

파리 한인 민박 가격

일반적으로 파리 한인 민박 도미토리의 가격은 30 유로 정도 합니다. 개인실을 사용한다면 70 유로에서부터 시작을 해요. 파리 한인 민박 예약은 민다한인텔에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도미토리: 30 – 40 유로
  • 개인실: 70 유로 – 150 유로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드골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 숙소 위치에 따라서 가야하는 방법도 틀리다 

꽃보다 파리 민박 방에서 안녕을 하고 있는 어머님

파리 한인 민박 장점

  • 확실히 깐깐한 우리나라 여행자를 상대로 하다보니 대부분의 파리 한인 민박은 깨끗합니다.
  • 한인 파리 민박의 특징이 아침과 저녁을 숙소에서 해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여행을 길게 하다 보면 한식이 고픈데, 정말 이건 짱인 것같아요. 특히 파리 한식이 미친듯이 비싼 것을 가만하면요)
  • 처음 여행을 가서 외국어 울렁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집 같이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파리 한인 민박 단점

  • 그런데 한국인이라는 점 때문에 너무 친근해서 게스트와 호스트의 개념이 약한 주인들도 있어요.
  • 파리 시내로 가면 갈 수록 한인 파리 민박의 방이 작아진다 (그런데 사실 뭐 밖에 하루종일 있을 테니 크게 불편할 껀 없을 거 같다)
  • 전문 호스텔이 아닌 일반 집을 개조해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거의 99%의 파리 한인 민박의 화장실이나 샤워실이 충분치 않다 (이런 부분이 싫다면 일반 호스텔을 추천합니다).

왜 호스텔이 낳은가?

저 같은 경우에는 파리 한인 민박보다 호스텔이 더 좋은 것같아요. 물론 화장실이나 샤워실의 문제도 있지만, 호스텔 같은 경우에는 전세계에서 젊은이들이 와서 다양한 문화의 여행자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도 생기는 것 같아요.

물론 파리 한인 민박에 있으면 한국인과 같이 있어서 마음이 편한 것도 있고, 한국 음식을 먹어서 좋기는 하지만 처음 해외 여행이 아니시라면 꼭 파리 한인 민박 말고도 호스텔도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만약에 관심이 있다면 저의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해 보세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호텔보다 더 좋은 파리 호스텔 4 곳 총 정리

그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달마다 공지 해 드리도록 할게요!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