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이 추천 한 우유니 후마리 호텔 (Jumari Hotel)보다 “훨씬” 좋은 호텔은?

우유니에서 산 페드로 칠레까지 가는 투어를 하기 전 하룻밤을 우유니에서 자야했다. 어디 호텔을 결정할까 너무 고민했는데, 유일하게 온남방이 잘되고 따뜻한 물이 지속적으로 나오는 호텔이 후마리 호텔 (Jumari Hotel) 뿐이라고 한다. 그래서 결국 후마리 호텔에서 묵었는데, 최근에 우유니 모임에 갔다가 더 좋은 호텔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블로그 포스트를 쓰게 되었다.

후마리 호텔 (Jumari Hotel) 방

사실 블로그를 하기 전이라 제대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정말 딱 그냥 시골의 호텔 수준의 방이다. 큰 기대를 하고 가시면 후마리 호텔에 대한 후회할지도 몰라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우유니 시내에서 호텔까지 가장 편하고 쉽게 가는 방법 (Feat. 가격)

아침도 제공하는 그냥 딱히 먹을 것도 없고 고산증 때문에 밥맛도 떨어져서 안 먹었어요. 사진을 찍는 다는게 고산증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못 찍었네요.

그래도 침대 편하고 온남방 잘되고 뜨거운 물 잘나오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그래도 밤에는 많이 추운데 온남방 안되는 호텔 갔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제가 우유니에 도착하기 전에 몰라서 고생했던 것들을 따로 정리해서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우유니 가기 전에 미리 알고 갔더라면 너무 좋았을 꿀팁 15가지 

후마리 호텔보다 더 편하고 푹 쉴 수 있는 호텔이 있다고?

최근에 다녀 온 친구들이 호텔 후마리보다 카사 데 살 (Casa De Sal) 호텔이 훨씬 좋았다고 한다. 호텔 후마리도 나쁘지 않았지만, 고산증 때문에 조금더 편히 쉬고 싶었던 터라 뭔가 카사 데 살을 몰랐던 아쉬움이 생긴다.

물론 시설이 훨씬 좋아서 카사 데 살 호텔(평점 9.3)이 후마리 호텔 (평점 8.6)보다 살짝 더 비쌌지만, 평점을 비교하면 거의 .6이나 차이가 나는 것을 보면 이왕 가는 거 살짝 더 내고 카사 데 살 호텔을 가는 것을 추천해요. 이미 오지여행인데 여기서 괜히 똥고생 하실 수 있으니 이미 검증된 호텔 후마리에 얘약하세요!

클릭 -> 후마리 호텔 가격 확인
클릭 -> 카사 데 살 호텔 가격 확인 

 

자료 소스: 카사 웹사이트
자료 소스: 카사 웹사이트

 

 

그 이외에도 볼리비아와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시면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달마다 추첨을 통해서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관련 포스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