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신트라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저의 바로 전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본 근교 여행 후기 | 신트라, 후카곶, 카스카이스 중 하나만 가야한다면 어디를 갈까? vs. 아니면 다 갈만한가?
오늘은 신트라에서 후카곶과 카스카이스 해변을 가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이미 전 블로그 포스트에서도 말했지만, 만약에 신트라, 카스카이스, 후카곶을 당일치기로 끝내실 계획이시라면 저는 무조건 투어를 끼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보는둥 마는 둥 도장만 찍고 오는 상황이 되기 때문입니다. 투어를 끼면 버스 기다리고 줄서고 이런 것에 시간을 아낄 수 있어서 훨씬 여유를 두고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여정표가 완전 똑같은 것을 보면 같은 투어 회사인 것 같아요. 가격은 마이 리얼 트립은 99200원이고 클룩은 86600원입니다.
클릭 ⇒ 클룩에서 신트라 투어 예약하기
클룩 리스본 페이지는 아직 한국말이 없어서 링크 클릭 후 아무것도 안 뜨면 영어로 설정 바꾸셔야지 뜨더라고요. 왜그런지는 나도 몰라요 ^^
포르투갈 신트라에서 후카곶 가는 방법
신트라 관광을 끝내고 다시 신트라 역으로 갑니다. 그러면 호카곶으로 가는 403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총 40분정도 걸려요.
그렇게 크게 볼것이 있는 곳은 아니고 유럽에서 가장 서쪽에 위치한 동네에 의미를 두고 구경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르투갈 후카곶에서 카스카이스 가는 방법
카스카이스는 호카곶에서 다시 403 버스를 타시면 카스카이스까지 갈 수 있습니다. 딱 30분 정도 걸립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본에서 “만” 할 수 있는 재밌는 엑티비티들
포르투갈 카스카이스에서 리스본 가는 방법
가스카이스에서 리스본은 카이스 두 소드레 (Cais Do Sodre)역으로 도착합니다. 대략 30분에서 40분정도가 걸리고 편도 2.25 유로입니다.
마이스 두 소드레 역에 도착하시면 빨간 라인을 타신후 Alameda 메트로 역 (초록 라인)을 타시면 다시 호시우 역으로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