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맛 없기로 소문난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갈만한 식당 리스트

볼리비아 여행하면서 느낀 것이 정말 맛있는 음식이 없구나 였습니다. 콜롬비아 여행하고 페루 여행을 할 때는 맛있는 것과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뭐를 먹어야 되나 고민을 했는데, 라파스에서는 그런 고민을 별로 해보지 않은 것같아요. 그냥 어쩌다 가는 곳만 계속 가게 됬습니다.

라파스 맛집 거리

갈만한 식당을 소개하기 전에 이거리만 알고 계시면 됩니다. 바로 Calle Tarija 입니다. 잉글리쉬 펍 (The English Pub)을 시작으로 해서 더 스테이크 하우스 (The Steakhouse) 까지의 작은 골목인데, 이곳에서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파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 또한 3박 4일을 있으면서 거의 이곳에서만 식사를 했습니다.

정확한 시작점은 밑의 주소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으로 연결 될 겁니다.

주소: Av. Illampu 740, La Paz, Bolivia

 

라파스 맛집 리스트

하이어 그라운드 (Higher Ground)

하이어 그라운드는 타이아 거리 (Calle Tarija)에 있는 볼리비안 전통 음식 / 서양 음식을 파는 곳입니다. 카페이기도 해서 저는 아침에 커피를 마시러도 자주 간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항상 사람들이 있어서 앉아 본 적은 없지만, 자리가 생기면 꼭 밖에 앉아서 먹어보기를 바랍니다.

주소: Tarija 229, La Paz, Bolivia

더 스테이크 하우스 (The Steakhouse)

더 스테이크 하우스 또한 거의 매일 밤에 간 맛집입니다. 사실 스테이크를 좋아하지만 한국이나 미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잘 먹지 못했던 음식인데, 볼리비아 라파스에서는 너무 싸게 팔고 있어서 이때다 싶어 매일 가게 된 것 같아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볼리비아 라파스 숙소 위치 추천과 깨끗하고 안전한 호텔 리스트 

좋은 점이 스테이크도 맛있지만, 무료로 샐러드바를 제공해서 정말 배가 찟어지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를 줄 때 불꽃 쇼를 하더군요 ㅋ

주소: GV27+M7 La Paz, Bolivia

 

비나포 (VinaPho)

여행을 하면 가장 그리운 것이 한국 음식인데 딱히 갈 수 있는 식당이 없었는데, 검색을 하다가 한국음식과 가장 비슷한 베트남 쌀국수 식당을 찾았습니다. 사실 갈까 말까 많이 망설이기는 했짐나, 가길 잘했다는 생각을 해던 곳입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볼리비아 라파스에서 우유니까지 가는 방법 총 정리 | 버스, 비행기

남미에서 맛있는 동양인 음식을 찾기 힘들었는데, 맛있어서 놀랐던 라파스 맛집입니다.

주소: Av. Sanchez Lima 2326 entre Rosendo Heriberto Gutierrez y, La Paz, Bolivia

더 로칼 디쉬 (The Local Dish)

마지막으로 소개드리고 싶은 곳은 더 로칼 디쉬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가정식 백반을 파는 곳인데, 가격이 너무 쌀 뿐아니라 한끼 식사로 뚝딱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소: Murillo 123, La Paz, Bolivia

 

그 이외에도 볼리비아와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시면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달마다 추첨을 통해서 알려 드리도록 할게요.

관련 포스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