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치킨을 시키면 무조건 굽네만 고집을 했는데 2018년 부산에 갔을 때 다들 푸라닭 푸라닭 하길래 먹고 완전 반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신제품이 나오면서 다시 한번 반했는데 오늘은 꼭 시켜야하는 인기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 가격 그리고 사이드 메뉴를 소개 할게요.
푸라닭 포장
명품 치킨 답게 포장도 꼭 신라 호텔에서 케익 사는 것 같은 포장입니다.
뭔가 포장이 무까지 명품 스러운 디자인입니다 ㅋ.
뭐 포장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애플이 아이폰 언박싱 할 때의 박스 슬라이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만큼이나 포장부터 신경을 쓴다는 것은 맛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roaming_seoul
푸라닭 블랙 알 리오
제일 먼저 추천하고 싶은 프라닭 메뉴는 바로 푸라닭을 명품 치킨으로 등극 시킨 블랙 알 리오다.
뭔가 간장 맛이 나면서도 마늘로 고소하고 담백함을 살린 푸라닭에서 최고의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고추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묘한 매콤한 맛까지 더해져서 아 왜 명품 치킨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됩니다.
푸라닭 제너럴 핫 치킨
한 동안 잊고 살다가 깐풍기 맛 나는 신제품이 출시 됬다는 말에 다시 한번 푸라닭을 찾게 됬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푸라닭 제너럴 핫 치킨은 깐풍기와 맛이 비슷한 통닭입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제일 맛있는 치킨 배달 맛집 Top 5 리스트 | 굽네, 네네, 교촌, BBQ, 푸라닭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해야 한다면 제너럴 핫 치킨을 완전 강추 하고 싶습니다.
갈릭 칩이 송송 뿌려져 있어서 매콤하면서도 마늘맛이 납니다. 너무 맵지는 않고 딱 깐풍기 수준의 맵기인데 저는 더 매웠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푸라닭 투움바
뭐 너무 유명해져서 따로 말하지 않아도 되는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입니다.
라면 / 파스타 대신 통닭에 투움바 소스를 뿌려 먹는 것인데, 정말 맛있기는 했는데, 고혈압 약 먹고 있는 상황이라 자주 먹기는 무서운 맛이였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깜빡 했는데 저는 입짧은햇님 영상 보면서 대리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푸라닭 사이드
저는 푸라닭 사이드는 따로 시키지 않았는데 다들 꼭 시키는 푸라닭 사이드가 블랙치즈볼, 빅 치즈 스틱, 감자 씨즐링과 블랙 오징어링 이더라고요.
혹시 드셔 보신 분들 계시면 밑에 댓글에 같이 정보 공유하면 너무 감사할 것같아요.
푸라닭 가격 (2021년 기준)
괜히 명품 치킨이라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다른 치킨 보다 몇 천원 더 비싸기는 한데,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순살 시키면 1,000원 추가).
- 푸라 닭 블랙 알 리오 : 18,900원
- 제너럴 핫 치킨 : 17,900원
- 더 차이나 : 17,900원
- 매드 포 갈릭 : 17,900원
- 양념 치킨 : 16,900 원
- 파불로 치킨 : 17,900원
- 투움바 : 18,900 원
- 푸라닭 치킨 : 15,900원
- 고추마요 치킨 : 17,900원
- 감자 씨즐링 : 4,900원
- 빅 치즈 스틱 : 2,500원
- 블랙치즈볼 : 4,900원
- 블랙오징어링 : 5,900원
- 고추마요소스 보틀 : 2,900원
저의 틱톡에 영상으로도 이쁘게 만들어 봤는데 꼭 확인 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