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선물 리스트 (feat. 기념품), 부모님과 친구에게 사랑 받는 방법

요즘 독에서 파는 모든 제품들은 (몇가지 빼고) 한국에서도 충분히 살 수 있는 제품들 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독일 선물 리스트, 기념품과 한국에 없는 독일 제품들을 정리 해 봤습니다.

일단 기념품 쇼핑하기 가장 좋은 곳은 DM이라는 우리나라로 치면 홈 플러스 같은 곳 입니다.

 

아요나 (Ajona) 치약

독일 선물 리스트 중 꼭 사야하는 것이 하나 있다면 바로 아요나 치약 일 겁니다.

일단 한국에 없는 독일 제품으로 여행객들이 한번 독일 여행 오면 20개씩 사서 들어 갔었습니다 (최근데 쿠팡이나 온라인 쇼핑 몰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150년이 넘는 독일 전통 치약으로 충치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비싸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기도 좋은 것 같아요.

 

Sawade 초콜릿

독일 제품으로 독일에서 제일 유명한 초콜릿 입니다.

좋은 점이 베를린 관광지 딱 중간에 가게가 있다는 것 입니다. 관광하다가 중간에 들려서 기념품으로 사서 가는 것도 좋은 방법 인 것 같아요.

 

 

 

하리보

하리보도 우리나라에서 팔고 있어 한국 사람들도 익히 잘 알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하리보 종류가 무궁무진한데 한국에 들어오는 제품들은 제한이 있는 것 같아요.

독일에 갔으면 한국에 없는 독일 제품을 찾아서 사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슈퍼에 가보니 한국에서는 절대 못 보는 종류가 많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유세린 아이 크림 (Eucerin Eye Cream)

올리브 영 같은 곳에서도 파는 이미 한국에 있는 브랜드 입니다.

독일 선물 살 때 유세린 제품 중에 가장 유명한 아이 크림을 싸게 살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BIRKENSTOCKS

버킨스탁이 독일 브랜드 인 것 알고 계셨나요?  저는 몰랐어요.

왜 미국 것이라고 생각 했는지 모르겠네요.

버킨스탁 좋아하신다면 버킨스탁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여러분을 위해서 하나 사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슈타인 (German Beer Stein)

독인 전용 잔입니다. 독일 여행 중 기념품으로 사기 좋은 것 같아요.

DM 같은 편의점에서 팔지는 않고, 빈티지 샾이나 기념품 샾에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알페신 (Alpecin) 샴푸

탈모 방지 샴푸로 엄청 유명합니다.

꼭 생긴 것이 자동차 정비장 에서나 쓸 것 같이 생겨서 비호감이지만, 탈모 걱정하는 친구들 있으면 꼭 추천합니다.

한국 올리브 영에서도 팔고는 있다고 합니다.

관련 포스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