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이 어딘 줄 아십니까? 바로 즐거운 맛 돈까스 입니다. 그래서 저의 후기와 메뉴, 가격 그리고 위치에 대해서 자세히 보도록 합시다.
즐거운 맛 돈까스 오픈시간
줄 서서 먹는 식당들의 특징이 오픈 시간을 잘 알고 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잘못된 시간에 가게 되면 1시간은 기본이고 2시간 까지도 줄 서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맛 돈까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이런 식당들은 오픈 시간 15분 – 20분 전에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래야 짧게 줄 서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픈 시간은
- 화 – 토 : 11:30 – 13:30 , 17:30 – 19:30
월, 화는 오픈을 안하니 잘 확인 하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roaming_seoul##신설동맛집 ##즐거운맛돈까스 ##돈까스맛집 ##스윙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집중 하나예요 🙂♬ Steven Universe – L.Dre
메뉴
저는 요즘 식당에 가면 100개의 메뉴보다 딱 한-두개 정도의 메뉴로 승부하는 그런 맛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맛 돈까스 메뉴는 간단 합니다.
- 로스가츠 : 13,000원
- 히레 가츠 : 15,00원
- 공기밥 : 1,000원
- 음료수 : 2,000원
저는 히레 가츠를 시켰습니다.
위치
신설동 3번 출구로 나오면 있습니다. 나와서 이층 올려다 보면 보입니다 ^^
즐거운 맛 돈까스 후기
고기 맛으로 승부한다고 당당히 말하는 즐거운 맛 돈까스의 말이 옳습니다.
정말 고기 맛이 끝내 줍니다. 부드러운 고기에 육즙이 풍부해서 건조하지 않고 쉽게 줄만 없다면 매일 가서 먹을 수 있는 훌륭한 돈까스 입니다.
그런데 튀김을 사랑하는 저에게 튀김옷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까스는 뭔가 과하게 튀겨서 살짝 느끼한감이 있어서 김치와 매콤한 겨자랑 같이 먹는 맛이 있는데 그것이 살짝 부족 했습니다.
그래서 튀김옷이 너무 맛있는 도산공원의 코반이 떠올랐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카츠 바이 콘반 예약 안하고 줄도 안서고 먹는 방법 (feat. 메뉴 & 가격)
그런데 그것은 언제까지 각자의 취향이 겠죠?
즐거운 맛 돈까스 내부
일본식 돈까스 식당 답게 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일반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지만, 저는 항상 바에 앉아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딱 혼밥 하기 좋은 구조 입니다.
물론 줄이 항상 길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