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동 즐거운 맛 돈까스 먹다가 콘반이 그리웠던 이유 | 진짜 맛집은 따로 있다?

신설동에서 줄 서서 먹는 맛집이 어딘 줄 아십니까? 바로 즐거운 맛 돈까스 입니다. 그래서 저의 후기와 메뉴, 가격 그리고 위치에 대해서 자세히 보도록 합시다.

즐거운 맛 돈까스

즐거운 맛 돈까스 오픈시간

줄 서서 먹는 식당들의 특징이 오픈 시간을 잘 알고 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잘못된 시간에 가게 되면 1시간은 기본이고 2시간 까지도 줄 서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즐거운 맛 돈까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서 이런 식당들은 오픈 시간 15분 – 20분 전에 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래야 짧게 줄 서서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픈 시간은 

  • 화 – 토 : 11:30 – 13:30 , 17:30 – 19:30

월, 화는 오픈을 안하니 잘 확인 하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roaming_seoul##신설동맛집 ##즐거운맛돈까스 ##돈까스맛집 ##스윙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집중 하나예요 🙂♬ Steven Universe – L.Dre

메뉴

저는 요즘 식당에 가면 100개의 메뉴보다 딱 한-두개 정도의 메뉴로 승부하는 그런 맛집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즐거운 맛 돈까스 메뉴는 간단 합니다.

  • 로스가츠  : 13,000원
  • 히레 가츠 : 15,00원
  • 공기밥 : 1,000원
  • 음료수 : 2,000원

저는 히레 가츠를 시켰습니다.

엄청나게 바쁨을 보여 주듯 미리 준비하시고 계시는 주방

 

위치

신설동 3번 출구로 나오면 있습니다. 나와서 이층 올려다 보면 보입니다 ^^

즐거운 맛 돈까스 후기

고기 맛으로 승부한다고 당당히 말하는 즐거운 맛 돈까스의 말이 옳습니다.

즐거운 맛 돈까스

정말 고기 맛이 끝내 줍니다. 부드러운 고기에 육즙이 풍부해서 건조하지 않고 쉽게 줄만 없다면 매일 가서 먹을 수 있는 훌륭한 돈까스 입니다.

그런데 튀김을 사랑하는 저에게 튀김옷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까스는 뭔가 과하게 튀겨서 살짝 느끼한감이 있어서 김치와 매콤한 겨자랑 같이 먹는 맛이 있는데 그것이 살짝 부족 했습니다. 

즐거운 맛 돈까스
소스와 겨자를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소금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그래서 튀김옷이 너무 맛있는 도산공원의 코반이 떠올랐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카츠 바이 콘반 예약 안하고 줄도 안서고 먹는 방법 (feat. 메뉴 & 가격)

그런데 그것은 언제까지 각자의 취향이 겠죠? 

 

즐거운 맛 돈까스 내부

일본식 돈까스 식당 답게 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고, 일반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지만, 저는 항상 바에 앉아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딱 혼밥 하기 좋은 구조 입니다. 

물론 줄이 항상 길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요 ㅋ.

 

 

 

 

 

관련 포스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