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본에 가기 전에 제일 먼저 해야하는 것이 바로 숙소 위치를 정하고 호텔을 정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스본에서 제가 추천하는 호텔을 순서대로 쭉 정리 해 봤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본 공항에서 리스본 시내까지 갈 수 잇는 3가지 방법 (Feat. 저는 우버를 선택했어요)
100 유로에서 300 유로 사이의 호텔들을 가격대비 비교 해 봤습니다. 물론 다 장 단점이 있지만, 시내에 있는 호텔들이라 대부분 방이 작을 수 있음을 미리 알고 계셨으면 좋겠어요. 만약에 숙소 위치에 따라서 호텔을 정하고 싶으시다면 저의 다른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본 숙소 위치 + 호텔 추천] 알파마, 호시우, 바이샤와 시아두, 바이로 알토
호텔 콘벤토 두 살바도르 (Hotel Convento do Salvador)
위치: 알파마 (Alfama)
호텔 콘벤토 두 살바도르는 알파마에 위치한 3성급 호텔입니다. 호시우에서 살짝 벗어난 덕분에 다른 호텔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렇다고 침대가 불편하고 서비스가 나쁘지 않아요. 그 만큼 손님을 유지하려고 엄청나게 친절했습니다. 그런데 이것 때문에 이 3성급 리스본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가 아닙니다.
제가 묵은 숙소와 코 앞이라 들어가서 구경 했는데 매니저가 너무 친절했을 뿐 아니라, 3성급 호텔이라고 하기 믿기 힘들 정도로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특히 날씨가 좋을 때 가서 야외에 앉아서 술 한잔 하는데 여행을 왔구나 라는 기분이 들게 했습니다.
특히 알파마 지구에 있어서 극극 추천합니다. 호시우나 바리오 알토도 좋은 동네이지만 정말 리스본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호텔이 아니어도 꼭 알파마 지구에서 호텔을 예약하세요 ^^
클릭 ⇒ 호텔 콘벤토 두 살바도르 가격 확인 하기
리스본 호텔 추천: 호텔 다 바이샤 (Hotel Da Baixa)
위치: 바이샤와 시아두
오픈한지 일년도 안되서 엄청 깨끗한 4성급 호텔입니다. 건물 자체가 초록색 타일로 꾸며져 있어서 눈에도 탁 틔일 뿐 아니라 인스타 찍기도 너무 이쁜 호텔이였어요.
5성급 호텔이 아니라는 점에 더 놀라웠어요. 아마 호텔 내에 헬스장이 없어서 등급이 안올라간 것 같지만, 5성급 호텔이라고 해도 충분한 최고의 호텔이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지 한국인들의 리뷰들이 좋았습니다 (물론 최고의 극찬은 아니였지만요). 그래도 위치와 호텔의 역할을 하는 호텔이라 리스본 호텔 추천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클릭 ⇒ 호텔 다 바이샤 가격 확인 하기
리스본 호텔 추천: 바이로 알토 호텔 (Barrio Alto Hotel)
위치: 바이로 알토
바이로 알토 호텔은 1년간 레노베이션을 해서 새로 오픈한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로비부터 방까지 보헤미안의 삶을 살것 같은 분위기를 풍겨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포르투갈의 전통 음식 종류와 그에 맞는 최고의 맛집 리스트
가장 놀랐던 점은 요즘 가장 핫한 향수 Le Labo의 제품을 갇다 놨다는 것이에요. 스피커도 최고급인 Marshall을 가져다 놨어요. 역시 새로 오픈한 호텔 답게 모든게 너무 깨끗했어요.
이런 이유 때문에 리스본의 호텔을 추천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클릭 ⇒ 바이로 알토 호텔 가격 확인 하기
만약에 예약을 원하신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번에 여행을 가서 호텔과 계약을 열심히 맺어서 특별한 혜택과 특혜를 드릴 수 있게 됬어요. 그 이외에도 리스본 포시즌 호텔이나 소피텔 예약을 하신다면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같은 혜택과 특혜를 드릴 수 있어요.
-
저와 함께 바이로 알토 호텔 예약하면 받는 혜택과 특혜
- 조식 (2분)
- 음식 & 음료 크래딧 10만원 상당 (현금으로 환불 불가능)
- 늦은 체크아웃과 이른 체크인
- 무료 와이파이
저는 Virtuoso라는 미국의 럭셔리 호텔과 여행 투어를 취급하는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얏트, 힐튼, 포시즌 등 럭셔리 호텔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어서 정식 웹사이트의 정식 가격과 동일할 뿐 아니라 밑의 특혜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Virtuoso Rollin Lee를 검색하시면 잘생긴 저의 얼굴이 나올 것입니다 ^^
일반 여행사와 달리 저희 회사는 포시즌 호텔, 콘라드 호텔, 하얏트 호텔, 메리어트 호텔들을 예약하실 때 저와 예약하시게 되면 밑의 혜택과 특혜를 제공할 수 있어요. 만약에 포시즌 말고도 그랜드 하얏트나 파크 하얏트 호텔, 콘래드 호텔 예약에 관심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특히 정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방 가격과 맞춰서 예약할 수 있게 도와 드릴게요 ^^
리스본 호텔: 오 아리티스타 부티크 스위트 (O Artista Boutique Suites)
위치: 호시우
오 아리티스타 부티크 스위트를 다녀왔을 때 “아” 정말 위치가 장난이 아니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호시오 역과 걸어서 3분도 안 걸릴 뿐 아니라, 주요 관광지들이 코앞에 있기 때문에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본에서 꼭 해야하는 것들 | 이런 것들은 리스본에서만 할 수 있다
클릭 ⇒ O Artista Boutique Suites 가격 확인 하기
리스본 호텔 추천: 비 포엣 바이샤 호텔 (Be Poet Baixa Hotel)
위치: 바이샤와 시아두
관련 블로그 포스트: 리스보아 카드로 4 유로에서 20 유로까지 아낄 수 있는 방법
비 포엣 바이샤 호텔은 바이샤에 위치한 3성급 호텔입니다. 방이 다른 호텔들에 비해 살짝 작은 느낌이 나기는 했지만, 가격 또 한 저렴했습니다. 만약에 경비를 아끼고 싶지만 편한 호텔에서 묵고 싶다면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클릭 ⇒ 비 포엣 바이샤 호텔 가격 확인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