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디지털 노마드로 살다보면 돈을 벌어야하는 방법을 다양하게 펼쳐야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물론 유명 블로거나 브이로거면 광고하나로도 생존할 수 있지만, 작은 소상공인 블로거들은 그렇게 하기 힘들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수입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 같은 경우에는 제휴 마케팅과 광고 수익 뿐 아니라 부업으로 라임 스쿠터 충전까지 하고 있습니다. 꼭 디지털 노마드가 아니여도 부업 추천으로 라임 스쿠터 충전을 소개 하고 싶습니다. 특히 적은 시간을 투자해서 빨리 많이 벌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아직까지는 서울에 사시는 분들에 한해서 가능한 부업입니다.
라임 스쿠터 충전 하는 방법
일단 수익 공개를 하기 전에 사진으로 간단히 라임 스쿠터를 픽업 하는 방법과 충전하는 방법을 설명 해 드릴게요.
이렇게 충전하면 대략 2시간 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바로 반환을 할 수도 있고, 반환 시간에 맞춰서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충전은 95%까지 충전을 해야지만 정확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94%가 되면 지불 금액이 깍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98%까지 충전한 후에 스쿠터를 타고 반환 하러 갑니다. 그러면 일단 안전하게 반환하러 가다가 95%로 떨어지는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라임 스쿠터 반환
잠금 해체 및 픽업을 보시면 이렇게 반환 시간이 나옵니다. 저는 아침 7시까지 반환하면 된다고 나오네요. 그러면 충전을 다 하신 후에 반환 해야하는 곳으로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이렇게 하면 총 3500원 정도를 버는 겁니다.
라임 스쿠터 충천 수익 공개
물론 동네에 따라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양이 다르겠지만, 압구정 같은 경우에는 라임 스쿠터가 많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하루에 10만원 까지도 벌 수 있습니다. 저희가 하루에 대략 2시간 정도 투자를 하면 10개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제휴 마케팅 노하우 12 가지 | 이렇게 하면 놀면서 한달 200만원 벌 수 있다
5월 3일 같은 경우에는 주의에 라임 스쿠터가 너무 많아서 엄청 충전을 했네요. 이렇게 해서 32개 충전하고 하루에 10만원을 벌었습니다. 정말 딱 한달에 3일만 시간을 투자해서 짭짭하게 벌 수 있는 좋은 부업입니다. 그래서 디지털 노마드가 아니더라도 부업 추천 해 드립니다.
스태킹
가장 좋은 방법은 스태킹이라고 해서 라임 스쿠터를 두개로 겹친 후에 집으로 들고 가고 반화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1석2조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