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50% 받는 법과 이용 시간 (Feat. 전망대 후기)

(2021년 가격으로 업데이트) 우연히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50% 받는 방법을 알아 냈는데, 여러분과 공유 해 보도록 할게요. 그 이외에 덜 복잡한 이용시간과 저의 후기까지 정리 해 보도록 할게요.

남산 타워 전망대

요즘에는 롯데 타워 전망대부터 많은 호텔 루프탑까지 서울의 멋진 야경과 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 많은 것 같다.

남산타워 전망대 화장실
남산타워 전망대 화장실에서 보이는 뷰 | 볼일 보면서 서울도 아름답다를 생각했다

그래도 서울을 360도 한 눈에 쫙 볼 수 있는 곳은 아직도 남산타워 전망대 뿐 인 것같아요.

그리고 원조의 느낌이 강해서 서울에서 할 것을 찾아 보면 제일 먼저 뜨는 이유인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입장료가 1,6000원으로 만만치 생각보다 싸지 않다.

그냥 서울 뷰를 보는 것 뿐인데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떨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열심히 조사하던 도중 싸게 사는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

 

 

이 이전에 남산 타워 가는 법과 케이블카 가격/ 오픈 시간이 궁굼하시면 저의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할 수 있어요 ^^

관련 블로그 포스트: 남산타워 가는 법과 남산 케이블카 가격 싸게 타는 방법과 타는 곳

남산 타워 전망대 입장료 가격

남산타워 전망대만 이용할 경우 성인 가격은 16,000원이고 소인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굳이 꼭 올라가지 않아도 남산에서 보는 뷰도 나쁘지 않아서 망설였거든요.

남산 타워 아래에서 보는 서울의 뷰

 

그래도 여행 블로거 답게 올라가야한다는 생각에 조사 하던 도중 싸게 사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50% 받는 방법

클룩이라는 여행 엑티비티 예약 사이트인데 어른은 5,500원에 소인은 5,20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이렇게 해서 미리 예약하고 가서 샀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알아 둬야 할 것이 언어 설정이 영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한국어 설정으로 되어 있으면 언어 설정이 잘못 됬다고 나오면서 메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한국어로 설정하면 밑의 화면처럼 “해당 엑티비티는 선택한 언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라고 뜹니다.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그러면 “영어”로 설정을 바꾸셔야 합니다.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받는 방법

만약에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게 되면 검색창에 “namsan” 을 치시면 됩니다. “Namsan”을 치시면 “N Seoul Tower Ticket in Seoul”이 나오는데 그것을 클리하세요.

그러면 남산타워 할인 티켓 창이 뜹니다. 여기서 “Select Option”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밑의 화면 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남산타워 전망대 단품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만약에 식당이나 VR 체험과 같이 페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BOOK NOW (예약하기) 클릭하고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을 하시면 이메일로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거기 안에 QR 코드가 있는데 잘 보관하고 계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남산타워 전망대에 가서 써야 합니다.

 

 

 

 

클릭 -> 클룩에서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받기 

 

 

 

남산 타워 입장권 수령하는 방법

원래 클룩에서 엑티비티를 예약을 하면 그냥 클룩에서 주는 QR 코드로 바로 사용이 가능한데 이건 가서 티켓을 수령 해야합니다.

저는 모르고 그냥 티켓 파는 곳에 가서 보여주니까 여기 말고 기계에 가서 티켓으로 교환하라고 하셨어요.

그럼 지금부터 하는 방법은 너무 쉬워요!

남산타워 입장료 할인 티켓 수령

일단 전망대 출입구로 갑니다.

전망대 오른쪽에 티켓 수령하는 기계가 있는데 거기에 그냥 QR코드를 갇다가 대면 바로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티켓이 나옵니다 ^^

 

남산타워를 가는 것 부터 남산타워 까지 올라가는 여정을 브이로그로 쫘악 잘 이쁘게 만들었는데 그것도 시간이 되시면 봐주시면 너무너무 사랑하고 감사할 것 같아요 ^^ 

 

*이런 이유는 영어권 여행자들만 볼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서 입니다.

남산 타워 전망대 후기

처음 가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요 ^^

사실 서울에서 살다보니 별 생각이 없엇는데 막상 블로거로써 와보니 어째서 한번도 오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별점 다 나쁜 남산타워 돈까스 중 제일 맛있는 맛집 추천 | 산채집 vs. 101 번지 남산 돈까스

 

 

사실 11,000원을 주고 가기는 아깝지만 뭔가 50%의 할인을 해서 그런지 꾀나 만족 스러운 경험이였어요.

남산타워 케이블 카 올라가는 중

 

그리고 뭔가 조잡 스럽게 이것 저것 설치를 하기는 했는데, 별로 감동 스럽지는 않았네요 ^^

 

남산 타워에서 물론 전망대도 참 감동 스럽기는 하지만 저는 그것보다 남산타워 전망대 올라가기 전에  쫙 깔려 있는 자물쇠에 놀랐어요.

 

정말 소름이 돋게 너무 많아서 이런 진 풍경은 어디서 또 볼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산타워 자물쇠

자물쇠 파는 곳

남산타워 전망대 시간

남산타워 전망대는

  • 월요일 – 금요일 / 일요일: 아침 10시 부터 저녁 11시까지
  • 토요일: 아침 열시부터 새벽 12시까지

저는 동생과 같이 오후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구경하기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어느 관광지를 가던 오픈하자마자나 문 닫기 2시간 전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에 가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남산타워도 마찬가지로 여유 롭게 즐기고 싶다면 점심과 오후 시간은 피해 주세요^^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

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