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가면 꼭 사야하는 도쿄 기념품 추천 해 봅니다. 사실 너무 이쁜 기념품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아서 선택장애 올때가 있는데, 대부분의 관광객이 꼭 사는 것들을 정리 해 봅니다. 특히 돈키호테에서 대부분 다 살 수 있기 때문에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까지 만들어 봅니다.
오카시노 마치오카
도쿄역의 오카시 랜드는 테마 파크 같은 곳 (가루비, 모리나가, 글리코 회사가 뭉쳐 있음) 이라면 오카시노 마치오카는 다야한 과자부터 초콜릿 등 디저트를 파는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것 저것 도쿄 기념품 구매를 계획 하신다면 오카시노 마치오카를 추천 합니다.
밑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살 수 있는 브랜드가 다양합니다.
도쿄 디저트 더쿠 추천이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여기와 여기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 만원 이하의 도쿄 가성비 맛집 리스트 (feat. 미슐랭 스타 식당 포함)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돈키호테는 할인 잡화점으로 우리나라 관광객들이 일본 가면 꼭 들려서 기념품을 사는 곳입니다.
돈키호테의 좋은 점이 거의 모든 도쿄 기념품을 한꺼번에 살 수 있다는 겁니다. 가장 좋은 점이 24시간이라는 겁니다.
오카시노 마치오카를 가지 않아도 유명한 과자나 초콜릿은 돈키호테에서 다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편의점에서도 파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세안제도 여기서 다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하얗고 파난 것이 일본의 국민 소화제라고 불리는 오타이산 입니다. 저는 사실 뭐 소화가 잘 안되서 소화제를 먹은 적이 거의 없는데, 엄마가 자주 먹습니다.
또 다른 유명한 브랜드는 카브젠으로 노란색과 초록색 줄무늬로 되어 있습니다. 양배추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우리 집에서 일본 제품 쓰는게 오타이산 이외에도 파브론 골드a가 있습니다. 빨간색과 금색의 통으로 되어 있는데, 종합 감기약 입니다.
저도 아프면 이거 먹는데 직빵입니다.
일본이 파스로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 밑의 그림처럼 할아버지가 그려져 있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나카미세도리
센소지 신사 가는 길에 나카미세도리라는 곳이 있습니다. 관광객을 상대로 도쿄 기념품과 선물을 팔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막 꼭 필요 할 것보다는 정말 정말 그냥 기념품 정도 파는 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