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에그 드랍 아보 홀릭 열풍이 불었는데, 사실은 직원들만 아는 진짜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다 틱톡에서 직원분이 공유해 주셔서 알게 됬는데, 나만 알고 있기 그래서 여러분께도 공유 할게요.
에그 드랍
정말 몇년 사이에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센드위치 시장을 장악 하는 것 같아요.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PPL 까지 나오고 체인점까지 우후 죽순 생기면서 나만 알고 있던 센드위치 집이 더 이상 아니게 됬습니다.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빵이 부드럽고 계란이 스크램블 처럼 되어 있어서 정말 너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에그 드랍 메뉴
에그 드랍 아보 홀릭 이외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아 졌습니다.
그런데 에그 드랍의 장접이 만들어진 대로 먹는 것이 아니라 커스트마이즈 할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메뉴를 보면
- 미스터 에그 (Mister Egg) : 3,400 won
- 어메리칸 햄 치즈 (American Ham Cheese): 3,900 won
- 베이컨 더블 치즈 (Bacon Double Cheese): 4,200 won
- 데리야키 비비큐 (Teriyaki BBQ) : 4,700 won
- 갈릭 베이컨 치즈 (Garlic Bacon Cheese): 4,700 won
- 햄 앤 치즈 프렌치 토스트 (Ham and Cheese French Toast) : 4,700 won
- 아보 홀릭 (Avo-Holic) : 4,900 won
- 베이컨 딥치즈 번 (Bacon Deep Cheese Bun) : 5,200 won
- 더 에그 센드위치 (The Egg Sandwich) : 5,100 won
- 타마고 산도 (Tamago Sando) : 4,900 won
주문은 요즘 트렌드 처럼 키오스크에 가서 그냥 주문 하시면 됩니다.
저는 세트 말고, 샌드위치 가서 먹고 싶은 샌드위치 선택 후 추가로 베이컨 등을 넣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항상 갈릭 베이컨 치즈에 베이컨 추가 해서 먹는데, 제 틱톡에서 에그 드랍 직원 분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해킹 치트 키를 알려 줘서 공유 합니다.
에그 드랍 아호 홀릭 보다 맛있게 먹는 방법
제가 댓글에 달린 틱톡을 가져다 붙였습니다.
다시 적으면
- 아메리칸 햄 치즈 -> 프렌치변경하고 햄 추가
- 데리야끼 바베큐 -> 갈릭브레드로 변경 그리고 계란 후라이 추가
- 베이컨 더블 치즈 -> 갈릭 브레드로 변경하면 (변경하지 말라고 하네요) 갈릭 베이컨 치즈 라고 합니다.
저도 아직 이렇게 먹어 보지는 않았는데, 만약에 이렇게 먹으면 꼭 댓글에 후기 남겨 주세요.
관련 없는 이야기 일 수도 있지만, 틱톡에서 만들어서 댓글이 달린 것인데, 제 틱톡도 사랑 해 주세요!
그리고 틱톡 가입 안 하셨으면 틱톡 가입시 5,000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도 같이 5,000원 받고요 ^^). 프로모션 하는 방법은 여기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roaming_seoul##토스트계의샤넬 ##에그드롭 ##eggdrop ##맛집♬ Steven Universe – L.Dre
에그 드랍 위치와 오프닝 시간
체인점이라서 압구정 뿐 아니라 정말 서울 전역에 확 깔려 있습니다.
좋은점이 대부분의 에그 드랍 오픈 시간이 아침 7:30 – 저녁 10:00 까지 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정말 아침 점심 저녁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뭐 맛있는 것은 이미 알고 있겠지만, 영국 남자가 가서 또 먹고 맛있다고 극찬도 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