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럭셔리 벨몬드 기차 여행 후기와 예약 하는 방법 | 푸노에서 쿠스코 가는 방법

제 블로그를 열심히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거의 모든 포스트가 돈을 아끼고 자유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 해 드리고 있는데 오늘은 약간 광고(?)적인 포스트 이네요. 제가 미국에서 Virtuoso라는 럭셔리 여행사에서 일을 해서 벨몬드 기차 여행을 하게 됬는데 저와 예약을 하시면 500불 크래딧 등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그건 나중에 설명하고 일단 초 럭셔리 기차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 (Belmond Andean Explore)에 대한 후기와 가격 등을 정리 해 보도록 합시다

푸노에서 쿠스코 (쿠스코에서 푸노까지) 가는 방법

푸노에서 쿠스코 (반대로 쿠스코에서 푸노)까지 가는 방법은 기차, 비행기, 버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버스와 비행기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보다 한번쯤은 인생의 기억에 남을 기차 여행을 하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 입니다. 일단 오늘은 기차 여행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다른 교통 편이 궁굼하시다면 저의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푸노에서 쿠스코까지 가는 방법 | 기차 vs. 버스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 (Belmond Andean Explore)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는 세상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기차 노선을 따라 여행하는 그야 말로 달리는 호텔이라고 불릴 정도로 초 럭셔리의 기차 여행입니다. 왠지 영화 설국 열차에서 1등석 칸에 살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남미에서는 최초로 시작된 심야 기차인데, 그냥 기차를 타고 푸노 – 쿠스코를 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 이벤트에서부터 코스 요리 식사, 칵테일 바와 클럽까지 럭셔리 끝판왕의 호텔(?)입니다.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에서 일어나는 일들

일단 기차를 타러가게 되면 승무원들이 짐을 들고 방에 놓게 됩니다. 그 사이에 승객들은 라운지에서 라이브 노래를 들으면서 샴페인과 요기 거리를 먹으며 기다리게 됩니다.

 

그 후 탑승을 하고 이번에는 피아노 치는 분의 노래를 들으면서 기다리 게 됩니다. 함께 한 승객과 승무원들과의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 승무원들의 인사와 소개를 할 때 이곳에서 일을 하는 자긍심과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자기 소개 후 각 기차 칸에 대한 설명을 듣게 되요.

 

그 후 각각 담당 승무원이 방으로 인도 해줍니다.

 

 

방에서 짐 정리를 하고 점심시간을 기다리면서 샴페인과 온갖 술을 마시기 시작합니다 (저만 온갖 술을 마셧는지도 모릅니다 ㅋ).

그 다음에 점심을 먹으러 갑니다. 그냥 비행기에서 먹는 그런 음식이 아닌 정말 고급 식당에서 먹을 음식이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뭐 가격을 생각 하면 깜짝 놀랄 것은 없었지만요. ㅋ 점심을 먹고 또 술을 먹습니다.

중간에 La Raya에 정차해서 스트레칭을 하고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다.

다시 기차에 타면 해피 아워가 시작 됩니다. 또 열심히 술을 먹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먹게 됩니다. 저녁을 먹고 방에 들어가면 방 정리와 함께 잠을 자기 위한 까운과 슬리퍼가 준비 되는데 이런 작은 터치가 더욱더 벨몬드 안데스 익스플로러 기차 여행을 특별하게 만든 것 같아요.

뭐 기억도 없는 잠에 빠집니다. 안데스 익스플로러 기차는 일반 심야 기차와 달리 기차가 정차를 하는게 특징입니다. 덕분에 아주 푹 잘 수 있습니다.

그 다음날 아침을 먹고 짐을 싸게 되면 어느 덧 쿠스코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마지막에 기차를 내리면서 언제 이런걸 또하나 울면서 쿠스코의 호스텔에 가게 됩니다…

벨몬드 기차 스케쥴

한가지 아쉬운 것이 벨몬드 기차는 운행을 일주일에 한번씩밖에 안한다는 것입니다. 운행하는 날짜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벨몬드 기차 예약하는 방법

예약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벨몬드 웹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수도 있고, 페루 레일 웹사이트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유저 인터페이스가 벨몬드가 조금 더 이해가 쉽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어디서 예약을 하던 가격은 똑같습니다.

벨몬드 웹사이트에서 예약하기

페루 레일에서 예약하기 

 

마지막으로 정말 열심히 블로그 포스트를 만들고 있는데 제 홍보도 해 볼게요^^ 저와 같이 예약을 하시게 되면 500불의 크래딧 등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니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고 문의 주시면 됩니다 (친구 추가 않하면 연락이 불가해요 ㅜ).


저는 Virtuoso라는 미국의 럭셔리 호텔과 여행 투어를 취급하는 여행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얏트, 힐튼, 포시즌 등 럭셔리 호텔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어서 정식 웹사이트의 정식 가격과 동일할 뿐 아니라 밑의 특혜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Virtuoso Rollin Lee를 검색하시면 잘생긴 저의 얼굴이 나올 것입니다 ^^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