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시티 한식당 맛집 (feat. 태국, 일식 식당 추천)

알죠? 해외 여행 하다 보면 현지 음식도 최대한 먹어야 하지만, 언제부터 인가 동양인 음식이 너무 땡기잖아요. 그래서 멕시코 시티 한식당 맛집 부터 그 이외 일식, 태국 음식 맛집 까지 정리 해 봤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1 : 멕시코 시티 타코 맛집 리스트 (feat. 동네별로 총 정리)

관련 블로그 포스트 2 : 멕시코 시티 맛집 추천 (feat. 파인 다이닝 부터 저렴한 식당 까지)

Mo + F (Dinner)

일단 여행자들과 외국인들이 많이 모여 있는 후아레즈에 가면 일식, 중식, 한식당들이 다 몰려 있습니다.

그래서 어르신들과 여행을 한다면 후아레즈 (독립기념비 주변)을 추천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관련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하세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 여행 성격에 따른 멕시코 시티 숙소 위치 추천과 호텔 리스트

그 중 저희가 제일 먼저 간 곳은 Mo + F 입니다.

Mog Bistro라는 엄청 유명한 아시안 식당이 있는데 (온갓 동양인 음식은 다 파는 곳), 그 회사에서 따로 설립한 식당입니다.

젊은 젠지들 사이에서 유명한 식당들입니다.

한식, 중식, 일식이 메뉴에 다 있습니다. 메뉴가 다양한데도 신기하게 음식들이 다 평타를 친다는 겁니다.

Mog Bistro라는 체인점 안에 Mo + F, Sumiya, Nada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도 한식부터 일식까지 엄청 다양합니다.

 

그 이외에도:

 

 

라 카사 코레아노 (La Casa Coreana)

그래도 한식을 먹을라면 제대로 된 한식당을 가야겠죠?

멕시코 시티 자주 놀러가는 엘에이 친구들이 라 카사 코레아노를 추천해서 갔습니다.

일단 곱창 찌게가 있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라 카사 코레아노 메뉴는 밑의 그림을 클릭해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그 이외에 민속촌하고 비원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한중식 땡기시면 하림각 맛있다고 하네요.

한인 슈퍼 찾으시면 아시아온 마트 (Asiaon mart) 나 하나 마트 많이 간다고 합니다.

 

Galanga

제 친구가 꼭 가보고 싶은 태국 음식 맛집이 있다고해서 간 곳입니다.

뉴욕 사는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해 졌나봅니다. 뉴욕 친구들이 멕시코 시티 가서 태국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다고 날리를 치더라고요.

확실히 재료가 신선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그런데 개인적으로 그냥 Hype 된 느낌이였습니다.

Katsu Sando

개인적으로 일식 중에서 일본에서도 먹기 힘든 멕시코 일본 퓨전인데,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고 독특했습니다.

저는 기름지고 치즈 이런 거 좋아해서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그런거 싫어하시면 비추 입니다.

저는 카츠 산도 다시 꼭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