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저렴한 맛집 총 정리 | L’As du Fallafel, Sanukiya 등 총 9 군데 추천

파리 여행 하면서 느끼는 것이 물가가 정말 덜덜덜이라는 겁니다. 거기다가 파리 쇼핑 까지 하면 정말 경비가 너무 빠듯해 지는 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파리 저렴한 맛집들을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다 10 유로 내외 이고 양도 많아서 배불르게 먹을 수 있는 곳 들입니다.

마이 구글 맵 사용하는 방법

 

라스 뒤 팔라펠 (L’As du Fallafel)

중동식 샌드위치 팔라펠을 파는 곳입니다. 마레 지구의 유태인 거리에 있는데, 걸어가시다 보면 엄청난 줄을 서고 있는 사람들을 보시면 바로 그 가게 입니다.

뮤지션 레니 크라비츠 아시나요? 그 분이 파리에 도착하면 꼭 가는 곳이라고 해서 더 유명 해 졌다고 합니다. 맛은 향신료가 강한데, 저는 향신료가 강해서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양이 어마어마 한데 파리 저렴한 맛집 중에서는 꼭 가야하는 곳 입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마레 지구에 꼭 가야하는 맛집 총 20 곳 다녀오고 추천합니다 

라스 뒤 팔라펠이 좋은 이유는 팔라펠을 먹고 나서 여기 저기 구경 가기 좋은 동네라는 겁니다 ^^

Trois Fois plus de Piment

레니 크라비치가 파리에 오면 꼭 찾는 곳이 라쉬 뒤 팔라펠이라면 저는 파리 저렴한 맛집 중에서 바로 Trois Fois Plus De PIment은 제가 파리 오면 꼭 가는 식당입니다. 가게가 엄청 작아서 줄을 기달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는 일부러 오픈 하자마자나 점심 시간 끝나고 갑니다.

사천 음식을 파는 곳인데 파리에서 가장 맛있는 국수집 1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제일 유명한 음식이 “Sichuan Flavor Beef Noodle Soup” 입니다 (영어 매뉴판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맵기는 0.5 – 5 까지 있는데, 저랑 친구랑 워낙에 매운 것을 좋아해서 맵기 4로 했다가 거의 사망 할 뻔 했습니다.매운 것 엄청 잘 먹는 사람도 제 생각에는 맵기 3을 추천합니다.

퐁피듀 센터와 가깝고 마레 지구와 오페라 중간에 있습니다 ^^

Chez Alain Miam Miam

우리 나라 여행자들이 많이 가는 크레페 맛집이 Breize 일 겁니다. 저도 많이 좋아하는데, 한가지 아쉬운 것이 먹고 나면 다시 배가 고파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싸지도 않아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숙소 위치 추천과 꼭 지내야하는 파리 호텔 리스트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저렴한 파리 맛집은 Chez Alain입니다. 가격도 저렴할 뿐 아니라 여기 샌드위치가 대박 입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반만 먹고 나머지는 집에 싸가서 점심에 먹을 정도 였습니다.

Enfant Rouge

Chez Alain 맞은 편에 Enfant Rouge라는 푸드 코트가 있는데, 여기 식당들도 비싸지 않고 맛있습니다. 저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일식집에서 밥을 먹었는데, 양도 푸짐하고 돈까스 커서 너무 좋았습니다.

사누키야 (Sanukiya)

사누키야는 오페라에 있는 우리나라 메뉴판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이 많이 가는 일식집 입니다. 우동과 덮밥을 파는데 스페셜로 에피타이져와 메인까지 해서 15유로면 먹을 수 있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파리 오페라에서 꼭 가야하는 맛집 리스트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여기가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저도 맛있고 저렴한 파리 맛집이여서 좋기는 했지만, 개인 적으로는 Udon bistro Kunitoraya를 추천합니다. 살짝 더 비싸고 오픈 시간이 12PM – 4:30PM, 7PM – 10:30PM 이라는 에러만 빼면 훨씬 낳은 것 같아요.

Piadineria 14.07

라 피아디네리아는 이탈리아에서 유래한 음식인데 밀가루와 올리브유 등을 첨가해서 아주 얇게 구은 빠이라고 합니다. 거이 안에 넣고 싶은 음식을 넣으면 되는데, 저는 치즈와 치킨으로 선택했는데 멕시코의 퀘사디아가 떠올랐습니다.

관련 블로그 포스트: 하루종일 느끼한 프랑스 음식 먹다가 한국 음식이 땡기면 꼭 가야하는 파리 한식당 리스트

제가 나열한 저렴한 파리 맛집 들 중에서는 가장 양이 적었던 것 같아요. 크기는 한데 얇아서 한개 더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파리 길거리 음식

뭐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파리 저렴한 맛집의 갑은 길거리 음식입니다. 5 유로면 바게트에 소시지와 치즈 2개 까지 해서 5유로 밖에 안하는 사먹기 최고의 저렴한 음식인 것 같아요.

관련 블로그 포스트: 프랑스 전통 음식의 종류와 파리에서 추천하는 맛집

파리 전역에 쉽게 찾아 볼 수 있고, 좋은 것이 새벽까지 파는 가게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개걸 스럽게 먹고 있는데 친구가 친절하게 찍어 줬네요 ㅋㅋ

 

파리 중국 음식

사실 생각도 안하고 있던 음식인데 부모님과 파리 여행 중 허기가 져서 파리에서 중국 음식을 먹어 봤는데 미국 중국 음식과는 달리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해서 놀랐던 음식입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한 후에 무게를 재는 형식으로 파는데 저 정도 두개해서 9 유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양이 많아서 2끼로도 가능해요 ^^

 

그 이외에도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서 경품도 증정하고 있는데 시간이 되신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에 추가하시면 달마다 공지 해 드리도록 할게요!

관련 포스트: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